카메라가 안나오거나 녹화가 안될때
어플의 PUSH 알림을 통해
장비에 이상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24시간 관제로 지켜주세요!
24시간 실시간으로 장비의 이상과
고객님의 안전을 확인하여 이상 시
SMS발송 및 유선 신고하여 신속하게
해결해드립니다.
출동으로 안전하게 지켜주세요!
현장에 비상상황 발생 시 관제센터에서
비상 확인 후 긴급 출동하여 고객님의
안전과 귀중한 자산을 지켜드립니다.
주요서비스
구 분
녹화기 오류
HDD 오류
카메라 연결 안됨
네트워크 오류
PUSH 알림
침입감지
화재감지
비상벨 알림
SMS 알림
카카오톡 알림
112/119 연동
긴급출동
BS(사전점검)서비스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x
x
x
x
x
x
x
통합관제서비스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x
출동서비스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제공
서비스 구성도
자주하는 질문
V-Cam CCTV의 궁금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Q 세이프케어서비스가 정확하게 어떤 뜻인가요?
세이프케어서비스란? 비포서비스, 관제서비스, 출동서비스를 합친 서비스로 장비에 대한 문제를 PUSH 알림으로만 받고 싶으신 분께서는 비포서비스를, 장비이상 뿐만 아니라 침입감지, 화재감지 등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고객님께서 신경쓰지 않으셔도 24시간 관제센터에서 알아서 처리하길 원하시는 분께서는 관제서비스를, 비상시 현장 출동하여 알아서 모든 점검을 해주길 원하시는 분께서는 출동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Q 비포서비스가 정확하게 어떤 뜻인가요?
비포서비스란?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고객이 AS를 발견하기 전에 먼저 알아내어 장비에 대한 오류를 발견하여 고객에게 PUSH알림을 주어 선 조치하는 사전점검서비스입니다. CCTV를 매일 확인하지 않아도 알아서 점검을 해서 알려주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Q 무상지원인가요?
장비 장애 시 PUSH 알림을 받을 수 있게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는 비포서비스는 무료이며 그 외 관제서비스, 출동서비스는 유료로 진행됩니다.
Q 다른 상품에 적용하고 싶은데 서비스만 신청이 가능한가요?
해당 서비스는 KT텔레캅 상품의 CCTV 설치 시 진행되는 부가서비스로 선택 사항이며 다른 장비를 연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는 없습니다.
Q 상담을 진행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상담은 원하시는 경우 상단 견적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 또는 카카오톡 채널관리자나 1811-7801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님께서 견적 도와드리겠습니다.